UPDATED. 2024-04-26 16:52 (금)
[국제] Ivoclar 새 로고 선보이며 브랜드 전략 선포
상태바
[국제] Ivoclar 새 로고 선보이며 브랜드 전략 선포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2.1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지향과 미래잠재성 표현하는 브랜드 될 것

‘Ivoclar Vivadent’가 ‘Ivoclar’로 바뀐다. Ivoclar는 2022년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통해 현대적이고 더욱 고객 지향적인 시대를 여는 새로운 기업 브랜드 전략을 발표했다.

Ivoclar Group은 치과의사, 치과기공사를 위한 종합 치료재료와 수복 시스템등의 포트폴리오와 함께 고품질 치과 적용을 위한 통합 솔루션 분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100여 년의 업력을 자랑하는 Ivoclar Group은 리히텐슈타인 Schaan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130개국에  47개의 자회사와 지사를 두고 약 3500명의 임직원이 일하는 치과산업의 세계적인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더욱 강력하게 초점
2021년부터 시작된 Ivoclar의 변신은 고객의 요구에 더욱 강력하게 초점을 맞춘 전략으로 고객 지향적이고 현대적이며 혁신적인 시대로의 새로운 출발을 시각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Ivoclar의 이름으로 2022년을 시작했다.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은 브랜드 이름을 Ivoclar Vivadent에서 ‘Vivadent’가 삭제되고 시각적 요소가 추가되어 ‘Ivoclar Group’으로 변경하고, 브랜드 로고도 ‘Ivoclar’로 변경해 향후 기업의 핵심 요소에 대한 명확한 초점을 반영했다.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의 워크플로우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Ivoclar는 이 같은 브랜드 변화의 기본 원칙으로 사람, 파트너 및 고객을 활동의 중심에 두는 데 초점을 맞추고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의 워크플로우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환자 경험을 보다 즐겁고 맞춤식으로 제공할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Ivoclar의 기업 사명은 ‘Make People Smile’로 기술 혁신을 통한 진보를 의미한다. 

즉, 고객의 요구에 기반한 혁신, 진보 및 지속적인 연구 개발은 장기적으로 내일의 성공을 보장한다. 

Ivoclar는 2021년 새로운 웹사이트, ‘The Live Experience Tour 2021’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현대적이고 신선한 디자인 접근 방식을 보여준바 있다. 

Ivoclar Group의 CEO인 Diego Gabathuler는 “이번 브랜드 변화는 단지 로고에 약간의 수정을 가하는 문제가 아니다. 오히려 명확하고 축소된 초점을 맞춘 시각적 언어를 사용한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를 통해 우리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의미하는 모든 것을 나타낼 것”이라며 “오랜 전통, 선구적인 성과 및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강력한 기업 브랜드를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미래에 완전히 활용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시각적으로 명확하게 구조적인 설정을 단행했다. 기업의 미래 지향성을 통해 고객과 환자를 우리의 행동과 활동의 중심에 두는 혁신으로 이어지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Ivoclar 로고와 기업 디자인은 2022년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