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임플란트 핵심 ‘올인원’으로 끝낸다
상태바
덴티스, 임플란트 핵심 ‘올인원’으로 끝낸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2.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핸즈온 세미나’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임플란트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다루는 ‘ALL IN ONE Hands-on Seminar(올인원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올인원 핸즈온 세미나’는 3월 12일부터 4월 24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 등에서 진행되며,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의 기본적인 임상 과정 등이 소개된다. 

세미나 메인 디렉터로는 세심한 맨투맨 지도로 호평받고 있는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이 각각 나선다. 이에 더해 손병진(연수서울치과) 원장, 김준희(미소고운치과) 원장, 이남훈(베스트치과의원) 원장, 김지선(서울선샤인치과) 원장이 모든 코스마다 패컬티로 참여한다.

세미나 1~4회차는 김재윤 원장이 ‘수술파트’를, 5·7·8회차는 나기원 원장이 ‘보철파트’를 맡아 각각 연단에 선다. 연수서울치과에서 진행될 6회 차 강의에는 두 연자가 함께 Live Surgery 파트를 맡아 임상가들이 고민하는 증례에 대한 솔루션을 아낌없이 공유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각 파트마다 다양한 임상 경험과 강연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전수하는 핸즈온 실습 시간을 다수 포함시켜 증례를 보는 시야를 넓히고, 전문적인 임상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강연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