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상태바
오스템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0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치 넘치는 신규 TV광고 온에어
미스트롯 김다현·김태연 모델 발탁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12월 1일 신규 TV광고를 송출한다.

이번 오스템의 새로운 TV광고는 미스트롯의 인기가수인 김다현, 김태연이 모델로 발탁됐으며, 캠페인 메시지인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는 곰탕집을 찾은 김다현, 김봉곤 부녀가 벽에 걸린 메뉴를 보며 시작된다. 곰탕과 특곰탕 가격 차이를 보고 특곰탕은 뭐가 다른겨? 하고 손님인 김봉곤이 묻자 곰탕집 손녀로 등장하는 김태연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라고 재치있게 대답한다.

이어 김봉곤이 “임플란트하면 좋을까?” 하고 묻자 딸인 김다현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곰탕과 임플란트를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멘트 하나로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아도 더 좋다는 것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특히  미스트롯의 인기가수인 김다현, 김태연이 충청도 사투리를 맛깔스럽게 구사해 뭐가 달라도 다른 오스템이란 브랜드를 친근하면서도 임팩트있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스템은 신규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풍성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OSSTEM DENALL’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광고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르고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과 김다현, 김태연의 뭐가 달라도 다른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오스템의 신규 CF도 감상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12월 8일에는 오스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 CF 메이킹 필름도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