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탑플란 ‘InnoFUSE-S’
상태바
[왓츠뉴] 탑플란 ‘InnoFUSE-S’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10.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유도능과 골전도능 모두 갖춘 GBR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골유도능과 골전도능을 모두 갖춘 GBR ‘InnoFUSE-S(이노퓨즈 에스)’를 출시했다. 

‘이노퓨즈 에스’는 탈회골과 골무기질이 혼합된 제품으로 별도의 추가적인 조작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멸균된 시린지에 담겨 있어 환부 또는 Implant device에 바로 주입이 가능하다.

탑플란의 공정 개발을 통해, 탈회공정에서 버려지는 골무기질을 수득한 후 탈회골이 가지지 못하는 골전도능을 포함했고 탈회골 함량을 낮춘 대신 골무기질(함량비 18%)이 혼합돼 골유도능과 골전도능을 모두 포함한 제품이다. 

또한 히알루론산 캐리어 함량증가 및 골무기질분말 함유로 점성과 성형성을 극대화 했다. 히알루론산는 세포 증식과 분화에 영향을 줘 골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이노퓨즈 에스’는 MFDS, AATB 및 FDA의 엄격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원재료(동종골)를 사용하며, 모든 제조과정은 GMP 및 국제인증기준을 획득한 무균시설에 이뤄지고 있다. 

아울러 신생골 형성의 동물실험 결과 평균값을 24.5%로 3등급 적합 판정을 받으며 골유도능 효능을 입증했다. 

탑플란 관계자는 "시중에 GBR 제품이 많이 나와있지만 '이노퓨즈 에스'는 골유도능과 골전도능을 모두 갖춘 GBR로 벌써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