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스마일재단,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원 이어져
상태바
스마일재단,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원 이어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09.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찬숙 고문 1천만 원 기부

재단법인스마일(이사장 김경선)이 지난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2021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참여해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열고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후원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바자회 활동, 홍보물품 전달, 편지쓰기 이벤트 등으로 채워졌으며 이번 행사의 후원 업체는 ㈜녹십자웰빙, ㈜미동, ㈜오성엠앤디, ㈜오스코, ㈜이덴트, ㈜엠디세이프, ㈜메디허브, ㈜탑헬스로 치과계 가족들이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토대를 마련했다.

바자회의 또다른 이벤트로 구강문제를 겪고 있는 장애인을 위한 편지쓰기 행사를 진행했는데, 치과계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의미있는 시간도 가졌다.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불가능한 행사로 함께해준 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경기도치과의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4일 스마일재단 고문이자 청아한치과의 김찬숙 이사장이 저소득 장애인치과치료를 위한 기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과진료의 사각지대에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을 위한 치과치료비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