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허브, ‘아이젝’ 사용 후 83% ‘치료 만족도 UP’
상태바
메디허브, ‘아이젝’ 사용 후 83% ‘치료 만족도 UP’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주년 설문조사 실시

메디허브㈜(대표 염현철)가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 출시 2주년을 맞아 사용치과 원장 198명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83%가 아이젝 사용으로 내원 환자의 치료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나타났다. 

아이젝 구매 이유에 설문 참여자는 65%가 마취주사 통증 감소 효과 때문이며, 11%가 병원 마케팅 효과, 9%가 무통마취를 찾는 환자 때문이라고 응답했다. 

아이젝을 사용했을 때 환자가 가장 크게 통증 감소 효과를 느끼는 마취 부위는 침윤마취(55%)가 가장 높았고 입천장 부위(33%) 치주인대(5%) 순으로 나타났다.

아이젝 사용 후 가장 만족하는 점에 대해서는 61%가 환자의 통증 감소 효과이며, 12%가 자동 주입기능으로 손의 통증 해소, 9%가 병원 홍보에 도움, 편한 마취 시술(9%), 환자-의사 신뢰감 형성(9%)이라고 각각 답변했다.

또한 아이젝을 다른 원장님께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66%가 환자 주사 통증 감소를 꼽았고, 자동 주입 기능으로 손이 편해서가 20%, 병원 홍보 효과가 13%로 나타났다. 

메디허브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치과 원장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개선된 글로벌 명품 무통마취기를 개발해 2025년까지 글로벌 3위 브랜드로 우뚝 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