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1 (금)
네오, 5축 덴탈 ‘DWX-52D’ 눈길
상태바
네오, 5축 덴탈 ‘DWX-52D’ 눈길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된 덴탈 밀링기 기존 모델 대비 정밀도 ↑
뛰어난 내구성으로 가공 시 안정적인 밀링 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에서 판매 중인 ㈜한국롤랜드디지社의 5축 덴탈 밀링기 ‘DWX-52D’가 다양한 기능으로 개원가에 주목 받고 있다. 

‘DWX-52D’은 드라이 덴탈 밀링기 ‘DWX-51D’의 후속 모델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기존 기능을 유지하면서 성능은 더욱 강화됐다. 대형 아치형 및 기타 구강 전체 보철물의 밀링이 가능하며, 동시에 디스크 회전, 각도 변경이 가능한 5축 덴탈 밀링기이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가공 시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밀링 할 수 있다.

또 지르코니아, 왁스, PMMA, 컴포짓 레진, PEEK, 석고, 유리섬유강화수지, Co-Cr 소결 메탈 등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고 스핀 회전속도가 6,000~30,000RPM으로 돌아가 작업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다. 

‘DWX-52D’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돼 가상 기계 패널을 통해 PC 작업 상태 및 장비를 편안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98.5mm 디스크용 내장 어댑터 6개가 포함돼 있는 신형 클램핑 시스템은 디스크의 원점을 유지한 상태로 재삽입할 수 있어 기존 디스크 대비 편의성과 정확성이 높아졌다. 

이러한 내장 어댑터 기술로 디스크 삽입 및 장착 시 에러를 없애고 손상을 최소화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빠르게 밀링할 수 있다.

아울러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장비를 관리하고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디스크 보관 랙이 설계 되어있어 박스 보관 방법과 달리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디스크 관리가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최근 치과에서 원내 밀링 도입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데 사용 환경에 따라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어 치과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