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AEEDC Dubai 2021’서 ‘T01’ 임플란트로 각광
상태바
탑플란, ‘AEEDC Dubai 2021’서 ‘T01’ 임플란트로 각광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3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로 K-임플란트 업체로서의 위상 높여
GBR 재료 상담 이어져...이란과 수출계약 체결
'AEEDC Dubai 2021'에 참가한 탑플란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지난 6월 29일부터 사흘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Dubai 2021)에 참가해 주력 제품 ‘T01’을 선뵀다. 

탑플란 부스에서는 탑플란의 대표 임플란트인 ‘T01’를 비롯해 각종 장비, 재료 등을 전시해 참관객들이 직접 탑플란의 제품을 체험하면서 상담할 수 있었다. 

탑플란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참가한 만큼 해외 각지에서 많은 참관객들이 탑플란 임플란트의 우수한 품질에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GBR 재료에 대한 상담이 이어지면서 탑플란 부스에 열기를 더했다.

탑플란은 'AEEDC Dubai 2021'서 이란과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 전시회 기간 동안 중동, 아프리카, 유럽에서 온 치과업계 관계자들과의 상담을 통해 이란과 수출계약을 체결했다”며 “향후 탑플란 임플란트가 한국이 치과용 임플란트의 강국으로서 그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해외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진출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AEEDC Dubai 2021'은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2월에서 6월로 연기되면서 개최여부에 대해 회의적인 의견도 있었지만 해외 바이어들의 밀도있는 상담을 통해서 좋은 성과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