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펙스, 강력한 유지력 ‘DLS Abutment’ 주목
상태바
아펙스, 강력한 유지력 ‘DLS Abutment’ 주목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 조여주는 특허 기술

아펙스(대표 강왕성)의 ‘DLS Abutment’가 강력한 유지력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환자별 맞춤 진료 시 임플란트 스크류가 풀리는 스크류 루징 현상이 종종 나타나기도 하지만 아펙스의 ‘DLS Abutment’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DLS Abutment’은 어버트먼트 상단에 작은 스크류를 추가해 이중스크류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시켰다. 

또한 스크류를 위 아래로 두번 조여 스크류 루징 현상을 없애 더 강력한 유지력 효과를 볼 수 있다. 

아펙스 관계자는 “‘DLS Abut-ment’는 실제 임상에 활용한 임상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스크류가 풀리는 현상이 없어 진료에 활용하기 좋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특허를 받아 검증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제품의 완성도를 설명했다.

실제로 ‘DLS Abutment’는 부산대치전원 허중보 교수의 도움을 받아 이중스크류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이중스크류가 스크류 루징 현상을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는 내용으로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아울러 ‘DLS Abutment’를 구매하면 △디지털 라이브러리 △Intra Oral & Model Scanbody △기성 보철 제품 등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OEM, ODM도 가능해 생산자와 주문자가 모두 이득을 볼 수 있다. 

아펙스의 ‘DLS Abutment’는 전국 대리점에서 문의·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