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AnyOne NI’
상태바
[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AnyOne NI’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도 20% UP, 성공률 UP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AnyOne NI’ 임플란트가 출시 후 개원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nyOne NI’은 기존의 ‘AnyOne’에 이어 좁은 골폭에서 GBR없이 작은 직경을 선택해야만 할 경우, 강한 저작력에 의한 파절이 우려될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로 ‘AnyOne’ 시리즈 제품이다.

‘AnyOne’은 TOP(Tissue friendly, Operator friendly, Patient friendly) 라는 컨셉을 토대로 개발된 제품으로 11°호환성과 Xpeed 표면처리, Knife Thread 디자인을 갖고 있다.

‘AnyOne NI’는 Hex보다 20%이상 향상된 강도를 가지고 있어 하악전치부처럼 골폭이 좁은 곳에 파절 걱정 없이 식립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메가젠 측은 ‘AnyOne’ 유저에게 골폭이나 길이에 상관없이 시술할 수 있는 임플란트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AnyOne NI’는 mount Free 디자인으로 AnyOne 대비 Abutment 접촉 면적을 70% 이상 향상 시켰으며, Connection wall thickness 가 HEX 모델 대비 0.22 0.25 두꺼워져 기존 HEX 제품 대비 20% 향상된 강도를 경험할 수 있다.

‘AnyOne NI’는 ‘AnyOne’과 동일한 11° Connection 및 외형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어 기존 ‘AnyOne Kit’ 사용해 동일한 프로토콜로 시술할 수 있다. 다만 ‘NI Connector’는 별도로 사용해야 한다.

‘AnyOne NI’는  3.5 Ø,  4.0 Ø, 4.5 Ø 직경에 7.0, 8.5, 10.0, 11.5, 13.0, 15.0mm 길이로 꼭 필요한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