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메가젠, AnyOne NI 출시
상태바
메가젠, AnyOne NI 출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0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Anyone 호환, 강도 20% 향상
좁은 골폭 부위 식립에 최적화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AnyOne 임플란트에 이어 하악 전치부와 같이 골폭이 좁은 부위에 파절 우려없이 식립할 수 있는 임플란트 AnyOne NI(Non Index)를 AnyOne 시리즈의 일환으로 출시했다.

개원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AnyOne은 TOP (Tissue friendly, Operator friendly, Patient friendly) 라는 컨셉을 토대로 개발된 제품으로 11°호환성과 Xpeed 표면처리, Knife Thread 디자인을 갖고 있다.

따라서 간편하게 식립하고 보철물을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성공률을 제공한다.

이번에 메가젠에서 출시한 AnyOne NI는 좁은 골 폭에서 GBR없이 작은 직경을 선택해야만 할 경우, 강한 저작력에 의한 파절이 우려될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다.

AnyOne NI는 Hex보다 강도를 20% 이상 향상시켜 하악 전치부처럼 골폭이 좁은 곳에 픽스쳐의 파절 우려 없이 식립할 수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로써 AnyOne 유저에게 골폭이나 길이에 상관없이 시술할 수 있는 임플란트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강도는 더 단단하게
메가젠측은 AnyOne NI가 mount Free 디자인으로 Any One 대비 Abutment 접촉 면적을 70% 이상 향상시켰다. Connection wall thickness 가 HEX 모델 대비 0.22, 0.25 두꺼워 Compressive strength test 결과 기존 HEX 제품 대비 20% 향상된 강도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술식은 더 간단하게
AnyOne NI 는 AnyOne과 동일한 11°Connection 및 외형 Design을 유지한다. Solid Type 및 Non Hex Type Abutment 호환되기 때문에 기존 AnyOne Kit를 사용해 동일한 프로토콜로 시술할 수 있다(NI Connector만 별도 사용).

NI Connection의 경우 기존 Hex Type Fixture와 동일(NI Connector만 별도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의 Non Hex Type이 전용 Mount 사용으로 강도 향상의 장점이 있으나 복잡했던 술식의 단점을 개선한 것으로 평가된다.

AnyOne NI는 꼭 필요한 사이즈만 심플하게 구성, 3.5Ø, 4.0Ø, 4.5Ø 직경에 7.0, 8.5, 10.0, 11.5, 13.0, 15.0mm 길이로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