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앞두고 참가자 접수
상태바
오스템,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앞두고 참가자 접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5.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7일 역량있는 ‘디지털 고수’ 발굴의 장 마련
7월 31일까지 참가 접수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7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스템 트윈타워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덴올을 통해 예선부터 본선까지 진행과정이 온라인으로도 중계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디지터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는 ‘Digital implant guided surgery & prosthodontics와 Digital CBI(Crown, Bridge, Inlay’를 주제로 Oral Session과 Poster Session으로 나눠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참가비가 제공된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상금을 비롯해 임상 연구계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Oral Session은 본인의 임상증례를 20분 가량 구연 발표하는 세션이다. 8월 말까지 자료 제출 후 9월에 덴올 스튜디오에서 강의 동영상을 사전에 촬영, 영상을 덴올에 업로드해 온라인으로 1차, 2차 예선을 펼친다.

오스템은 심사위원 점수와 덴올 시청자 투표 점수를 합산해 본선 진출자 8명을 최종 선발하며, 본선 진출자는 11월 27일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에서 라이브로 강연한다.

Oral Session 부분 대상과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뿐 아니라 오스템과 임상연구계약을 체결하고, 출시 제품에 대한 임상연구평가 자문의로 활동하게 된다.

Poster Session은 오스템의 대표 디지털 제품인 ‘OneGuide’와 ‘OneJet’ 그리고 Digital CBI와 관련된 임상증례나 포스터 양식의 논문을 8월 말까지 제출하면 된다. Poster Session 평가는 100% 심사위원 심사로 진행되며, 수상작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당일 오스템 트윈타워에 전시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 역량 있는 임상의를 발굴하고,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경연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활성화에 기여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지털 분야 대표 학술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스템이 개최하는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참가 신청은 7월 31일까지며, 자료 제출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신청은 덴올 홈페이지 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지면 광고 QR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