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메디컴코리아, ‘메디컴 KF94 마스크’ 출시 …편안한 착용감
상태바
메디컴코리아, ‘메디컴 KF94 마스크’ 출시 …편안한 착용감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3.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구입 시 1세트 추가 증정

멈출 줄 모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불안에 떨고 있는 요즘, 마스크는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30년 이상 전문적으로 수술용 마스크, 글러브 등 감염관리 용품을 제조, 판매해온 감염관리 전문 기업 메디컴코리아가 국내 소비자 니즈에 맞춰 화이트 대형과 소형, 블랙 대형 등으로 구성한 KF94 마스크를 론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디컴의 KF94 마스크는 폴리우레탄 소재의 이어밴드로 흘러내림이 없다. 덕분에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마스크 착용이 더욱 불편한데, 메디컴의 제품은 김서림 방지 노즈 와이어클립으로 이러한 불편감을 최소화한다. 4중 구조, 3단 접이식 형태로 구성돼 황사와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한다.

메디컴은 이번 KF94 마스크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디컴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KF94 마스크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KF94 마스크 50장 구매 고객에게는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도 상쾌한 민트향을 지속할 수 있는 마스크 패치 1팩을 증정한다.

메디컴 마스크 패치는 △입냄새가 고민일 때 △마스크 사용이 답답할 때 △스트레스로 지치고 피곤할 때 △안정이 필요할 때 △학업, 운전 등 집중이나 활력이 필요할 때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약 6~8시간 지속되는 허브향으로 상쾌함을 유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