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노바이오써지, ‘임플란트의 새로운 미래’ 다짐
상태바
이노바이오써지, ‘임플란트의 새로운 미래’ 다짐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1.1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시무식 열려

㈜이노바이오써지(이하 IBS임플란트)는 지난 1월 4일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자체 사내 온라인망(Ch.AMII)을 통한 비대면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침(대전지역)에 따라 최소 인원만 모여 철저한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자리 띄우기 등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했다.

IBS임플란트 본사 묘강홀에서 진행된 시무식은 전국지점(서울1, 2, 3지점, 경인지점, 경기남부지점, 대전지점, 울산지점, 대구지점, 부산지점, 경남지점, 광주지점, 전북지점)에서 비대면 온라인으로 송출되는 영상을 시청했으며, 왕제원 대표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각 부서 소개 △2020년도 실적보고 △2021년도 경영목표 발표 △우수사원 시상 순으로 거행됐다.

왕제원 대표는 “지난해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IBS는 큰 성장을 이뤘다"면서 "제한적인 여건 하에 노력해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왕 대표는 “소통, 배려, 예의라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고 부서간 협업하며 서로 의지하고 단합한다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올 한해가 IBS와 임플란트 사업의 새로운 미래를 좌우할 것”이라며 임직원에게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