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제니튼, 제니덴트 칫솔 활용한 예방교육 영상 배포
상태바
제니튼, 제니덴트 칫솔 활용한 예방교육 영상 배포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2.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주질환자 맞춤형 교육
구강위생용품 판매 시스템 ‘제니부스’와 시너지

구강건강 솔루션 전문기업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제니덴트 치약과 칫솔을 활용해 제작한 치주질환 및 시린이 예방교육 영상을 무료 배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총 2편으로 구성된 영상에는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이 직접 출연해 치주질환과 시린이를 설명하고, 나아가 질환 원인과 예방, 올바른 양치법을 환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소개한다. 

특히 제니튼 구강위생용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있어 구강위생용품 판매 시스템 ‘제니부스’와 함께 도입할 경우 환자 예방교육은 물론 부수적인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1부에서 박 원장은 “세균덩어리 플라그가 잇몸에 염증을 일으킨다”며 “치주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양치 횟수보다 이를 닦을 때 제대로 닦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환자들이 치과에서 잇몸치약을 많이 찾는다”면서 “잇몸에 좋은 성분이 들어간 치약이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프로폴리스가 7% 고농도로 함유된 제니덴트 검치약을 추천했다. 실제 검치약에는 프로폴리스 외에도 항염, 항균, 항산화, 항출혈 등 12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잇몸 건강에 효과적이다.

치주질환 환자에게 치약 만큼 중요한 것은 양치법이다. 

박 원장은 “잇몸과 치아가 닿는 부분 세정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잇몸을 같이 닦는 느낌으로 잇솔질을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박 원장은 칫솔모를 잇몸에 살짝 밀어넣은 바스법을 추천하면서 잇솔질을 돕는 제니덴트 G칫솔을 소개했다. 

G칫솔은 모 끝이 0.01mm까지 가늘어지면서 잇몸 자극을 줄이고 치은열구 세정을 도와 치주질환 예방에 탁월하다.

이어지는 2부에서도 박 원장은 “치아우식증, 치아 파절, 치경부마모로 상아질이 노출되면 시린 증상이 나타난다”며 “시린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양치질이 중요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박 원장은 특히 “치료를 할 정도가 아니라면 시린이 치약을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면서 제니덴트 에스치약과 함께 S칫솔을 추천했다. 

에스치약은 시린이 전용 치약으로 연마력이 낮은 덴탈타입실리카가 함유됐다. 특히 인산삼칼슘 20%,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7% 고농도로 함유돼 상아세관 구멍을 메워 신경 자극을 완화한다.

S칫솔은 미세모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초미세모 칫솔이다. 시린이에 고통스러운 자극은 줄이고 깨끗하고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