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주의제품] ㈜사이버메드, ‘디지털 솔루션 패키지 프로모션’
상태바
[이주의제품] ㈜사이버메드, ‘디지털 솔루션 패키지 프로모션’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2.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반의 비용’으로 디지털 치과 실현한다
4천만 원 → 2천만 원, 파격적인 할인가로 디지털 장벽 낮춰
임플란트에서 구강스캐너 및 3D프린터까지 빈틈없는 구성

파격적인 가격으로 디지털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연말을 맞아 임플란트, 수술용 키트, 구강스캐너, 3D프린터 등 디지털 치과 필수 장비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할인가로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고가의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는 데 망설이던 개원의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사이버메드가 준비한 첫 번째 패키지는 임플란트 ‘CORE1’, 구강스캐너 'i500(노트북+카트)’, CORE Master Kit 등 3가지 품목이다. 정가 4천만 원에서 대폭 할인된 2천만 원에 판매한다. 

두 번째 패키지는 임플란트 ‘CORE1’, 구강스캐너 ‘i500(노트북+카트)’, OnDemand 3D 프린터,  OnDemand3D Curing, CORE Master Kit, CORE Universal Guide Kit 등 총 6가지 품목이다. 정가 5천300만 원에서 파격 할인된 2천500만 원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더욱 주목해야하는 이유는 논스톱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실현했다는 데 있다. 실제 사이버메드는 자사 디자인 센터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임시치아 및 투명교정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내년 1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완료하고 출시되는 3D프린터 ‘OnDemand3D(On3D)’를 함께 도입할 경우 원내에서 퀄리티 높은 보철물을 바로 출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패키지 상품에서 눈여겨볼 구성품은 단연 임플란트 ‘CORE1’이다. 

‘CORE1’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다년간 환자의 골과 구강상태를 연구해온 사이버메드가 지난 11월 첫선으로 보인 임플란트다.

SLA 방식으로 표면처리된 임플란트에 플라즈마 처리까지 더해 ‘클린임플란트’를 실현했다고 평가받는다. 

Compact Thread로 초기 고정력과 픽스처 강도를 대폭 향상했으며, Sharp Thread(Pitch 0.9, Depth 0.45)로 Self-Threading 효과는 물론 신생골이 형성되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한다. 이에 따라 골 유착을 촉진하고 최단 시간에 최종 보철까지 완료할 수 있다.

특히 사이버메드는 CORE1 Guide, CORE Universal Guide, CORE Master (Simple), CORE Master(Full), CORE Sinus Master, CORE Prosthesis 등 환자 케이스에 따라 최적화된 키트도 마련해 수준 높은 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OnDemand3D는 의료용 디지털 영상 및 통신 표준에 맞춘 데이터를 이용해 2D, 3D 이미지를 구현하는 의료 영상 소프트웨어다.

각 분야에서 사용 목적에 맞춘 특화된 모듈과 기능을 지원하고, 사용자의 진단 및 연구에 적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