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주의 제품]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유) | ‘Black Friday 2020’
상태바
[이주의 제품]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유) | ‘Black Friday 2020’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1.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 번의 할인 기회 ‘Black Friday 2020’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2주간
CEREC 및 inLAB 등 모든 제품 합리적 가격 판매

우수한 성능의 장비와 제품을 단 2주 동안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유)의 ‘Black Friday 2020’에 주목하자.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오는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2주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펼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쇼륨 전시제품부터 여러 소장비와 재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CAD/CAM 재료 할인은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되기에 CEREC과 inLAB 장비 구입을 고민하고 있던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한국에 론칭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IDS 2019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던 ‘CEREC 프라임스캔’부터 가장 최근에 선보인 ‘New Turbine’까지 2016년 합병한 이후 치과 산업 전반에 걸쳐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조업체로 거듭났다. 특히 ‘CEREC Primemill’은 초세밀 0.5mm Bur로 정확한 마진과 부드러운 표면 형성, 그리고 치아의 미세한 구조를 섬세하게 구현한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관계자는 “기공 장비, 수복 재료, 근관치료 관련 제품뿐 아니라 유니트 체어, 이미징 장비, 핸드피스 등 치과와 기공실을 위한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덴츠플라이시로나 카카오톡 채널과 신규 친구를 맺은 사람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데모 신청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치과의사 피규어를 제공한다. 현재 덴츠플라이시로나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신제품 데모 신청은 치과 산업에서 오랜 기간의 전통과 경험, 그리고 첨단 기술이 만나 탄생한 덴츠플라이시로나의 2019~2020년 신제품을 체험하는 것으로, 몇 가지 설문조사를 거쳐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덴츠플라이시로나 측은 추가적으로 참가자들을 만족시킬 이벤트도 업로드한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일부 제품은 공식 웹숍에서, 일부 제품은 별도의 신청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는 덴츠플라이시로나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한편 덴츠플라이시로나는 1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의 전문 치과제품 및 기술 제조기업으로, 치과의사들이 더욱 안전하고 빠른 치과진료를 환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