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5:53 (목)
라인치과기공, 치아 삭제 없이도 가능한 심미시술
상태바
라인치과기공, 치아 삭제 없이도 가능한 심미시술
  • 이채영 기자
  • 승인 2020.11.1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 대명사 ‘루미네이트’
부작용은 ‘Down’ 효과는 ‘UP’

㈜라인치과기공(대표 진순환)에서 치아를 많이 삭제하지 않거나 전혀 삭제하지 않고도, 심미적인 수복이 가능한 루미네이트를 출시해 임상의들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루미네이트는 앞니가 벌어지거나 돌출이 됐을 때, 혹은 Crowding이 발생했을 때 심미적으로 앞니의 모양과 기능을 회복시킬 수 있는 간단한 시술방법이다. 라인치과기공에서 선보이는 루미네이트는 460Mpa 세라믹 소재 중 가장 강한 리튬다이실리케이트 인거트(Ingot)와 본딩력이 아주 우수한 전용세멘을 사용해 제작됐다. 따라서 파절되거나 떨어지지 않는다. 

치아 삭제를 최소로 하거나 아예 삭제를 하지 않는 경우도 많아 시린이 현상도 없으며, 치료 시간 또한 짧고 간단하다. 마취를 하지 않아도 시술이 가능하며, 적은 삭제인 경우엔 임시 치아를 제작할 필요가 없고 치아의 삭제량 또한 적기 때문에 치아를 오래 보존할 수 있다.

루미네이트의 종류에는 상악4전치를 수복하는 순면 루미네이트, 그리고 Diastema와 같은 Space를 수복하는 인접면 루미네이트가 있다. 라인치과기공의 라미네이트는 PFM이나 올세라믹 보철의 파절에 대한 수복도 가능하다. 라인치과기공소의 루미네이트를 사용한다면 벌어진 치아의 Space를 레진으로 메울 필요 없다. 따라서 깔끔하고 변색 없는 수복이 가능하며, 라미네이트 치료의 부작용 또한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