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주의 제품] 신성치과기재 | 크라운 커팅 버 ‘MANI BUR’
상태바
[이주의 제품] 신성치과기재 | 크라운 커팅 버 ‘MANI BUR’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0.2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절삭력에 체어타임까지 줄었다
압도적인 절삭력과 우수한 품질 호평
메탈 및 지르코니아에서 높은 절삭 효율 자랑

MANI 크라운 커팅 버는 압도적인 절삭력과 우수한 품질을 가진 제품이다. 

치과진료 과정에서 다양한 형태의 보철물을 커팅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메탈이나 지르코니아 모두에서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먼저 ‘MANI Metal Cutting Bur(POWER 330, POWER S, POWER L)’는 높은 내구성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절삭력으로 체어타임을 단축할 수 있다. 

특히 MANI만의 크로스 컷 디자인을 통해 보철물 삭제 시 잔사 배출로 버의 파절 저항성을 높여 일반 330버보다 목의 부러짐이 적다. 

또한 보통의 카바이드 버는 사용 횟수가 늘어날수록 날이 무뎌지고, 무리한 사용에 파절될 수 있지만 ‘MANI Metal Cutting Bur’는 월등한 삭제력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MANI Metal Cutting Bur’는 직경에 따라 Power 330(0.8mm), Power S(1.0mm), Power L(1.2mm) 등으로 나뉜다. 

특히 Power L(1.2mm)은 헤드 길이가 4.0mm로 버의 헤드 부분을 보철물에 수평으로 놓고 사용하면 포세린부터 메탈까지 쉽고 빠르게 삭제할 수 있다. 

아울러 ‘MANI Zirconia Cutting Bur’는 기존 다이아 버 대비 40% 절삭 효율을 높인 제품으로, 지르코니아 보철물 제거에 탁월하다. 

10월 26일에 공개되는 치과재료 리뷰 유튜브 채널 ‘재선기(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에서는 MANI 크라운 커팅 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출연진이 소개하는 크라운 커팅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특히 MANI 크라운 커팅 버의 대표 모델인 ‘Power 330’ 모델과 ‘Zirconia Cutting Bur’를 직접 시연하는 영상을 통해 작업시간을 측정하고, 효율을 증명한다.

또한 재선기 출연진은 녹화에서 강력한 내구성을 따졌을 때 일반 Bur보다 가격의 효용도 높으며, 탁월한 절삭력으로 체어타임을 줄여줄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전해진다.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에서는 MANI 크라운 커팅 버의 ‘재선기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