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2 (금)
덴티스, 구강 홈케어 필수템 라인업 완성
상태바
덴티스, 구강 홈케어 필수템 라인업 완성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0.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약 및 가글 출시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의 PB브랜드 Dr’s Wisdom이 에어아쿠아민트 치약과 더블유미백 치약을 출시했다.

이번 치약은 잇몸, 치석, 구취, 미백 등 치료 용도별 개발된 프리미엄 치약으로 식약처 의약외품 품목 허가를 받았다.

에어아쿠아민트 치약은 후각과 미각에 민감한 사용자를 위해 맵고 쓴맛을 없애고 은은하고 달콤한 아쿠아민트 향을 첨가했다.

더블유미백 치약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미백제 성분을 함유해 치아를 더욱 하얗게 만들고, 민트향을 첨가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잇몸이 약하거나 예민한 경우, 양치질이 잦은 경우, 양치질 후 상쾌함을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프라그 관리를 원하는 경우 등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Dr’s Wisdom 치약은 손으로 짜기 쉬운 구조와 회전식 덮개를 적용해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치약과 함께 선보이는 무색 내츄럴클린 가글과 구취 제거를 위한 프로폴린 가글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프로폴린 가글은 침투-흡착-응고-배출 4단계를 걸쳐 구강 내 오염물질을 배출하는 원리를 적용해 구취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

평소 가글을 자주 사용하거나 구강 내 상쾌함을 원하는 경우, 충치 예방 관리를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프라그 관리를 원하는 경우에 사용하면 좋다.

두 제품 모두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으며 당귀추출물, 목단피추출물, 정향추추물 등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안전하다. 가글 덮개는 덮개 회전식 내부 커버를 적용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덴티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치과종합쇼핑몰 덴스토어에서 Dr’s Wisdom 구강용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