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신규 TV광고 론칭 … 세계 각국 고객 등장
상태바
오스템, 신규 TV광고 론칭 … 세계 각국 고객 등장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8.1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가 다함께 “아~해봐”
픽스처 판매량 1위 기업 달성 소재로 제작

픽스처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지난 8월 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 방영된 오스템의 신규 TV광고는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아~해봐”를 하며 등장해 직전 콘셉트인 “아~해봐” 소재 광고의 감성은 살리면서도 오스템이 세계에서도 가장 많이 사랑받는 임플란트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인 “아~해봐” 시리즈 광고는 효(孝)와 사랑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 형태로 제작돼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는 2017~18년 2년 연속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달성을 소재로 인종과 국경을 넘어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임플란트 기업으로 성장한 오스템의 자부심을 담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임플란트 브랜드인 오스템이 이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임플란트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내용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면서 “신규 TV광고 론칭과 마곡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에 걸맞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지난 7월 30일 신사옥 입주를 시작하면서 마곡 시대를 열었다. 

이번 신사옥 건립을 기반으로 글로벌 1위 임플란트 회사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