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드림메디칼, ‘E-connect S’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드림메디칼, ‘E-connect S’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추예원 기자
  • 승인 2020.07.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도 솔루션 패키지’ 찬스가 왔다
할인 프로모션 ‘호응’

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이 ‘Endo Solution Package’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개원의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제품은 ‘E-connect S’ 패키지로 종류는 2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 구성은 ‘E-connect S+Curing Pen+One Flare+One G+One Curve’로 기존 210만 원 상당의 제품을 15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 구성은 ‘E-connect S+One Flare(2)+One G(2)+One Curve’로 196만 원 상당의 제품을 150만 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가격보다 ‘E-connect S’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

드림메디칼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간 제품 구매 시 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E-connect S’는 로테이션, 레시프록, 근관장측정이 동시 가능한 올인원 무선 엔도모터로 높은 퀄리티의 치료를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브러쉬리스 모터 창작으로 브러쉬 마찰로 인한 모터 효율 저하를 줄여준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임상의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미니어처 헤드의 경우 340°까지 회전돼 왼손잡이, 오른손잡이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