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덴티, 지르코니아도 잘 찍히는 ‘레이더 필름’
상태바
프로덴티, 지르코니아도 잘 찍히는 ‘레이더 필름’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7.1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할인 이벤트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지르코니아 보철물도 잘 찍히는 교합지 ‘레이더 필름’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레이더 필름’ 할인 행사는 9월 30일까지며, 기존 1통 3만4000원에 판매하던 ‘레이더 필름’을 2통 5만 원에 판매한다. 

최근 지르코니아 보철물이 많이 사용되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레이더 필름’은 지르코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보철물에서도 잘 찍혀 ‘레이더 필름’ 하나만 구비해 놓으면 다양한 보철물 교합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 필름’은 교합 조정 후 폴리싱 여분을 고려해 13μm로 제작돼 시술자의 편의를 한층 상승 시키며 기존 교합지에 비해 잉크가 오래가 같은 치아의 교합을 다시 찍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아울러 양면의 색이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구분이 돼 상악, 하악의 교합을 헷갈리는 일 없이 조정할 수 있다.

또한 ‘레이더 필름’은 1통에 300매가 들어있어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양이 많아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꼽힌다. 

‘레이더 필름’은 여러가지 장점으로 개원가에서 성능과 경제성 모두 잡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레이더 필름’을 생산하고 있는 스위스의 NORDIN은 2대째 이어진 회사로 긴 시간동안 쌓인 노하우로 최적의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프로덴티 관계자는 “지르코니아 보철물의 교합을 제대로 찍으려면 바세린을 바르는 등 번거로운 작업이 수반됐는데 ‘레이더 필름’은 그 과정이 필요없다”며 “정확한 교합 확인으로 빠르고 적합한 조정이 이뤄지고 번거로움이 없어 체어시간을 줄여 환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