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스템, ‘SS White’ 출시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오스템, ‘SS White’ 출시 기념 프로모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7.1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까지 ‘FG 330 버’ 7팩 10만 원
까다로운 기준 맞춘 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글로벌 Top3 버 브랜드 중 하나인 SS White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 White 버는 기존 제품 대비 높은 등급의 카바이드 재질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핸드피스 장착 시 진동을 최소화하는 생크와 블레이드 디자인을 적용해 삭제력 또한 탁월하다. 

지난 160년 간 치과용 버를 제조해 온 치과용 버 전문 브랜드 SS White 답게 까다로운 치과의사 기준에 맞춰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스템은 SS White 버 출시를 기념하며 ‘SS White FG 330 버’ 7팩을 10만 원에 판매한다. 또한 ‘SS White FG 330 버’ 구매 시 버 블록, ‘Fissurotomy’, ‘TDA’ 중 하나(선택가능)를 추가로 증정한다.

‘SS White FG 330 버’는 SS White 기본 카바이드 버라인으로, 절삭력과 내구성이 기존 제품보다 20% 이상 우수하다. 솔리드 방식으로 넥 부러짐을 최소화했고, 최적화된 블레이드 앵글과 형상으로 강력한 삭제력을 자랑한다.

미국 Temple 대학과 협업해 개발한 디자인으로, SS White에서 단독 생산하고 있는 최소 침습 치료를 위한 특수 카바이드 버 ‘Fissurotomy’는 최소한의 삭제로 실란트와 레진 치료가 가능하고, 법랑질만 삭제하기 때문에 별도의 마취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TDA’는 X자 패턴이 들어간 다이아몬드 버로, X자 패턴 사이로 열과 잔사 배출이 용이하다. 특수 다이아몬드 입자 코팅으로 내구성이 좋아 일반 다이아몬드 버 대비 30% 이상 빠른 삭제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오스템은 ‘Fissurotomy’ 최소침습 에디션인 ‘Fissurotomy 2팩 + 이보클라 레진 + 마이징거 레진폴리셔’를 10만 원에 제공하는 특판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