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메가젠, ‘체어 사이드 솔루션’ 전국 투어 중
상태바
메가젠, ‘체어 사이드 솔루션’ 전국 투어 중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7.0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행 속 진가 배워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지난 5월부터 ‘Chair Side Solution(이하 체어 사이드 솔루션)’을 주제로 메가젠 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전국 임상가와 만나고 있다.

이번 전국 순회 ‘체어 사이드 솔루션 세미나’는 염문섭(서울탑치과) 원장, 최의준(바른치과) 원장, 강경화(쉼부부치과) 원장,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 이강혁(서산탑치과)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실제 치과에 적용하고 있는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하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강연은 △진정한 Chair Side Digital 치과란? △상담 후 2시간 안에 가능한 가이드 수술과 임시보철 제작 △원데이 임플란트 어떻게 가능할까? △어려울 것 1도 없는 Surgical Guide와 Temporary Crown Design △R2GATE Premium 프로그램을 활용한 Surgical Guide 및 Temporary Crown Design 핸즈온 등을 진행하며 임상에 필요한 실용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두 달간 참석한 수강자들은 ‘디지털 치과를 계획하고 있지만 어떤 장비로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관련 팁을 얻을 수 있어 좋았다’, ‘디지털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CAD/CAM 기술이 초보자도 적용할 수 있도록 발전된 점이 놀라웠다’, ‘직접 프로그램을 활용해 가이드와 템포러리 디자인을 해보니 치과에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등 디지털 기술 발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메가젠 관계자는 “초보자도 최소 투자로 적용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을 모토로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디지털을 접할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전국 임상가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