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AMII, 온라인서도 만난다
상태바
AMII, 온라인서도 만난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7.0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라이브 강연
새로운 형태 강의 플랫폼 구축으로 주목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가 7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7시 최소침습 임플란트 세미나 ‘Ch. AMII(Channel AMII)’를 진행한다.

‘Ch. AMII’는 그동안 AMII가 야심차게 준비한 라이브 강연으로, 임상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연자들이 실시간 강연에 나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Ch. AMII’는 일방적인 전달식 온라인 강연과 달리 수강생들이 지정된 장소에 모여 함께 강의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후 핸즈온 코스에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품격 강의 플랫폼이다.

7월 8일 AMII대전임상교육원에서 첫 시작을 알린 ‘Ch. AMII’에는 민승기 교육원장을 비롯해 박재완(박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각각 △Minimally Invasive Implant Surgery의 시대적 변화의 흐름 △‘임플란트 Guide, Peri-implantitis, Screw 풀림/파절’이 모든 걸 MagiCore로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다면?을 연제로 심도 있는 강연을 펼쳤다.

이어 오는 15일에는 AMII서울임상교육원에서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최소침습 임플란트를 위한 수술 테크닉’을 주제로 △Magic G.P.S(Guide Pin System) △C.M.C(Crestal approach with Membrane Control) △B.E.B(Bone Expansion with Bending of Cortical Bone) 등을 소개한다.

22일에는 AMII 부산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어떠한 발치와도 더 이상 기다리지 않는다’ 강연은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Magic G.P.S를 이용한 안정적인 발치 후 즉시 식립, 발치 후 즉시 식립 할 수 있는 MagiCore Guide Surgery를 강연한다. 7월 마지막 영상세미나가 진행되는 29일 AMII 대전임상교육원에서는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이제는 환자가 찾는 시대’를 주제로 수술 전/후 환자 상담 기법 등을 다루며 7월 Ch. AMII의 일정을 마무리한다.

AMII 관계자는 “‘Ch. AMII’ Seminar는 기존 웨비나와 달리 수강생들이 함께 강의를 듣고 핸즈온 실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저명 연자들이 적극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증례를 활용한 임상 술식 공유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