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디지털시대 ‘준비된 인력’ 양성 지원
상태바
메가젠, 디지털시대 ‘준비된 인력’ 양성 지원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7.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치대와 MOU 체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학장 최성호)과 지난 6월 23일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디지털 치의학 선두주자인 메가젠은 현재 치의학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하는 시대에도 불구하고, 학부 교육과정에 완전히 적용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보완하고자 치과대학 디지털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치과대학에 제공키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메가젠은 치과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을 비롯한 교육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며, 연세치대는 이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인 디지털 보철치료 교육 과정을 운영, 디지털 치과학 시대에 준비된 치과의사 양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박광범 대표는 졸업을 앞둔 본과 4학년 학생들에게 인생의 선배이자 치과의사의 길을 앞서 걸어온 선배 치과의사로서 진로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본인의 자서전 100권을 기증했다.

최성호 학장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기업이 어렵게 번 수익으로 대학 발전을 위해 투자하는 것은 치의학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대해 박 대표는 “한국 임플란트 산업은 치과의사들의 노력에 의해 이뤄졌다”면서 “이는 미래 치의학도를 위해 돌려주는 것”이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