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03 (금)
오스템임플란트, 아낌없이 전수하는 ‘보철 노하우’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아낌없이 전수하는 ‘보철 노하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7.0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보철 심화과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1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마곡AIC 연수센터에서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이번 코스는 김진만(서울리더스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 심화과정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Fixed Prosthesis, Esthetic Implant, Full Mouth Reha-bilitation and Removable Prosthesis’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 보철뿐 아니라 임상에 필요한 다양한 보철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 원장은 이번 코스에서 △Prosthetics KIT를 활용해 다양한 ABT와 보철물 체결 △Immediately Loading 시 Beacon을 사용한 골유착도 측정 △Fixture 파절 시 EFR KIT를 활용한 파절 Fixture 제거, Screw 파절 시 ESR KIT를 활용한 파절 Screw 제거 등의 커리큘럼으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다.

또한 4회차 강연에서는 김학후(구올담치과병원) 원장을 특별연자로 초청해 보철 적용 및 관리의 중요성을 상세히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코스 디렉터인 김진만 원장은 “강의는 물론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위주의 교육을 알차게 준비해 참가자들의 이해를 높일 예정”이라며 “수년간 임상경험을 통해 익힌 보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