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지-씨코리아, ‘Advanced Hands On Course’
상태바
지-씨코리아, ‘Advanced Hands On Course’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01.3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있는 레진수복 연수

㈜지-씨코리아가 지난달 27일 GC Korea Dental College에서 ‘21th Advanced Hands On Course’를 개최했다.

임상의를 위해 준비된 이번 연수회에서는 박정길(부산대 치전원 보존학교실), 최경규(경희대 치전원 보존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섰다.

연자들은 복합레진과 상아질 접착제의 올바른 선택과 이용방법에 관한 최신 지견을 소개하고, 임상에서 마주치는 문제점과 해결책을 임상증례와 함께 자세히 제시했다.

아울러 실제 실습을 통해 성공적인 수복 방법을 숙지함으로써 바로 임상적용이 가능하도록 실질적인 연수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일반 개원의뿐만 아니라 개원예정의, 공보의까지 참여해 연수회의 반응은 뜨거웠다.

1부에서는 박정길 교수의 ‘치과용 접착제에 대한 이해와 종류에 따른 올바른 사용법’ 및 ‘구치부 직접 복합레진 수복 후 문제가 없으려면?’ 등을 주제로 강의와 함께 구치부 2급 복합레진 수복에 대한 실습을 진행했다.

이어서 2부에서는 최경규 교수의 ‘전치부 수복 Class Ⅲ, Ⅳ, Ⅴ, Diastema closure’에 대한 강의와 함께 그에 따른 실습이 진행됐다.

한편 연수회에 참여한 한 임상의는 “원데이 코스로 레진수복에 대한 실질적이면서도 유익한 정보를 접했을 뿐만 아니라 임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GC 레진제품도 함께 제공돼 만족스러운 연수회였다”고 호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