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유한양행 "SIDEX ‘핫플’ 바로 여기"
상태바
유한양행 "SIDEX ‘핫플’ 바로 여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5.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서 Astra 임플란트 등 특별 프로모션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시 부스서 선물 제공

유한양행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SIDEX 2020’에 찾아온다. 

유한양행은 오는 6월 5~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0’에서 그동안 진행하지 않았던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유한양행 치과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유한양행은 기존에 판매한 프리미엄 임플란트 Astra, Xive, ANKYLOS(덴츠플라이시로나) 3종 외에 2017년 전략적 지분 투자한 워랜텍 임플란트 4종 등 총 7종의 임플란트 시스템을 독점적으로 국내에 공급 중이며, 이번 SIDEX 2020에서 제품들의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와 파트너십 체결로 엔도 파일, 수복재, 프라임 스캔을 포함한 디지털 장비와 체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옴니캠 제품을 특별 파격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예방진료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데 발맞춰 전문가 구강용품(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을 비롯해 5분 안에 7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측정 값을 출력할 수 있는 타액 측정기를 전시한다. 

특히 유한양행 부스에서는 기존에 없던 DEMO ZONE을 구성해 참관객들이 관심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체험 후 룰렛 돌리기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참관객들이 안전하게 부스를 관람할 수 있도록 부스 내에 손 소독제 및 글러브를 배치하고, 방문하는 치과의사에게 KF94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라며 “안심하고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카카오플러스친구/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이에게는 부스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