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2 (금)
[국제]한국 RP시장 공략나선 스트라타시스
상태바
[국제]한국 RP시장 공략나선 스트라타시스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3.01.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코디와 피디치과상사를 파트너로 선정

 

RP(Rapid Prototyping) 분야의 첨단 3D 프린팅 시스템 선도기업인 스트라타시스(Stratasys, Ltd./나스닥: SSYS)가 한국 치과시장 공략을 위해 치과기자재 유통업체인 메디코디(대표 최선규) 및 피디치과상사 (대표 박현종)를 한국공식 파트너로 새롭게 선정했다고 1월 22일 공식 발표했다.

 

스트라타시스글로벌 필드 운영 부사장인 길라드 간스(Gilad Gans)는 “최근 몇 년 간, 스트라타시스는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디지털 덴탈 솔루션에 대한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업계 최고의 3D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며, “한국 시장은 아태지역의 중요한 전략적 거점으로, 두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고객의 요구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하는 한편,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트라타시스는 자사의 앞선 3D 프린팅 기술력에 메디코디와 피디치과상사의 마케팅 역량을 더해, 향후 국내 덴탈 시장 공략에 한층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스트라타시스덴탈 분야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메디코디와 피디치과상사는 치과 및 치과기공소를 위한 다양한 기자재 및 솔루션을 수입, 공급하는 전문 유통업체로, 디지털 덴탈 분야를 위한 스트라타시스의 3D 프린팅 솔루션의 국내 유통과 고객지원 서비스 등을 담당하게 된다.

최근 전 산업분야에 걸쳐 3D 프린팅 기술의 활용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3D 프린팅 기술은 디지털 덴탈 시대를 주도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치과기공소에서는 3D 프린팅 기술을 3D 구강 스캐닝, CAD/CAM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 등과 함께 결합하여, 치과용 스톤 모델 및 투명 교정기는 물론, 실제 치아와 유사한 베니어 프로토타입 등 다양한 치과교정장치를 신속하고 정교하게 제작할 수 있다.

Objet RP, 메디코디와 PD치과상사 통해 보급
메디코디 최선규 대표는 “3D프린팅 업계를 선도하는 스트라타시스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트라타시스의 첨단 3D 프린팅 기술은 앞으로 치과 업계에 많은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확신하며, 메디코디의 전문성과 경험을 더함으로써 더 많은 치과병원 및 치과기공소 고객들의 경쟁력과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피디치과상사 박현종 대표는 “디지털 덴탈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3D 프린팅은 치과업계 종사자에게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기술”이라며, “이번 스트라타시스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피디치과상사는 앞으로도 국내 덴탈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