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티스 새 전속 모델 트로트 가수 임영웅 발탁
상태바
덴티스 새 전속 모델 트로트 가수 임영웅 발탁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5.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부터 활동 트롯 버전 ‘김치 치즈 덴티스송’ 제작 돌입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올해 새로운 광고모델로 트로트 가수 임영웅 씨를 전격 발탁했다.

임영웅 씨는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에 몰아 넣은 인물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시청자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민을 위한 응원 릴레이를 추진하던 중 트로트 버전 CM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로운 모델을 물색하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 씨가 최적이라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이번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임영웅 씨와 ‘김치 치즈 덴티스송’ 트로트 버전을 제작해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김치 치즈 덴티스송’은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리듬이 특징인 CM송으로 덴티스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담았다고 평가받는다.
덴티스 관계자는 “임영웅 씨가 부르는 ‘김치 치즈 덴티스송’이 환자에게는 위안을, 치과 의료진에게는 힐링을 줄 것”이라며 “새롭게 제작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TV CF와 라디오 광고 외에도 치과 대기실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특별무대까지 별도로 마련하는 등 라이브 무대를 방불케 하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라며 “CM송 15초 하이라이트 버전은 TV CF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임영웅 씨 춤과 노래를 담은 1분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트로트를 활용한 2020 대국민 미소캠페인은 국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함께 한다는 덴티스의 기업철학을 담았다”며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임영웅 씨 노래가 위안이 되고 힘을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울러 덴티스는 임영웅 씨를 모델로 임플란트를 비롯해 의료기기 제품 홍보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