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제품]신흥, ‘KIDS CROWN FAMILY’
상태바
[이주의 제품]신흥, ‘KIDS CROWN FAMILY’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5.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지구촌 유치관’
안전한 사용법 및 자연스러운 색상 재현
6월 유전치 심미수복 위한 ‘Kids Crown ZIRCONIA’ 출시

 

‘KIDS CROWN FAMILY(Kids Crown,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는 ㈜신흥이 직접 제조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SS유치관 라인업이다.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검증된 글로벌 유치관 ‘Kids Crown’에 지난해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을 신규 론칭 했다.

현재 신흥은 기존의 유치관 ‘Kids Crown’과 함께 효율적인 시술을 돕고 안정성과 심미성을 높인 소아 환자용 SS크라운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미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ids Crown’은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 연구 개발해 제작된 베스트셀러제품으로, 친환경 코팅으로 인체에 무해해 알러지 유발이 적고, 소아 환자에게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아울러 Optimal Thickness 저작으로 교합면의 마모가 없어 유치관 천공을 막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크라운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폴리싱 작업이 용이하다. 

‘Kids Ring Crown’은 ‘Kids Crown’에 Ring을 부착해 시술 시 안전성을 높인 제품이다. 유치관 Ring에 치실을 묶을 수 있어 시술 시 아이들이 잘못 삼키거나 씹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술자가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술하도록 돕는다. Ring은 시술 후 플라이어 또는 손으로 비틀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가장 최근에 선보인 ‘Kids Golden Crown’은 구강 내 심미성을 높인 골드색 유치관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빠르게 재현해 낼 수 있다.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해 구강 내에서도 광택 있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한다.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 각각 제품들은 기존의 ‘Kids Crown’과 동일하게 총 48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한편 신흥은 오는 6월 ‘Kids Crown ZIRCONIA’ 출시도 앞두고 있다. 

‘Kids Crown ZIRCONIA’는 지르코니아 유치관으로 자연스러운 치아 색상의 유전치 심미 수복에 효과적이다. 또한 강도 및 생체친화성이 우수해 시술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라운 주변의 잇몸이 회복되면서 훨씬 자연스럽고 건강한 치유 상태를 보인다.

‘Kids Crown ZIRCONIA’는 중절치부터 견치까지 총 52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KIT는 총 48개입, 24종의 지르코니아 크라운 1개입과 크라운 오염을 방지하기 위한 TRY-IN 크라운 1개입씩 들어가 있고 리필도 별도 판매한다.

신흥 관계자는 “‘Kids Crown’ 제품은 국내외 소아치과 영역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사랑 받고 있는 신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면서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이 포함된 ‘KIDS CROWN FAMILY’ 라인업을 통해 술자 그리고 환자의 안전성과 선택의 범위를 넓혀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