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주의 제품] 신흥 | DV POINT SHOP & DV POINT 적립권
상태바
[이주의 제품] 신흥 | DV POINT SHOP & DV POINT 적립권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2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로 합리적이고 기분 좋은 쇼핑하세요”
DV POINT 적립권 구매고객 1000명 및 누적판매 10억 원 돌파

DV POINT SHOP은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 내 입점해있는 포인트 전용 SHOP이다.

기존 결제금액의 15%만을 차감 할인해 사용하던 방식과 달리 덴탈이마트와 같은 가격, 같은 조건으로 구매 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결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지난 2월 처음 선보인 DV POINT SHOP은 현재 ‘SHINHUNG IMPLANT SYSTEM’과 같은 ㈜신흥의 제조품에서부터 가성비 높은 ‘GSB’, 명품치과기구 ‘Hu-Friedy’ 등 덴탈이마트에서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들이 입점해 있다.

최근에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Ni-Ti파일 ‘Profa File’을 비롯해 각종 접착, 연마 재료 등이 추가됐다.

DV POINT SHOP 개설에 따른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그동안 ‘A.T.C Implant Annual Meeting’, ‘Shinhung Implant Dentisty(SID)’, ‘샤인학술대회’ 등 토탈 치과 플랫폼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과 함께 개최되는 각종 세미나의 등록비 적립과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에서 제품을 구매해 적립 받은 DV POINT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기 때문이다.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는 덴탈비타민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로, DV POINT SHOP은 물론 DV패밀리 사이트에서도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니트체어 등과 같은 치과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과 라이프의 핵심 POINT다.

DV POINT가 부족할 경우에는 DV POINT 적립권 구매를 통해 충전해 사용할 수 있어 ‘DV POINT 적립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적립권은 10만 점에서부터 1000만 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료 구매가 필요한 신규 개원의나 동료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

최근에는 DV POINT 적립권 구매고객 1000명, 누적판매금액 10억 원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DV POINT SHOP 관계자는 “치과계에도 온라인 쇼핑이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덴탈비타민을 통해 받은 DV POINT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DV POINT SHOP을 개설했다”면서 “DV POINT로 제품을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