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왓츠뉴] 제니튼, ’제니텐트 칫솔 5종‘
상태바
[왓츠뉴] 제니튼, ’제니텐트 칫솔 5종‘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칫솔 선택도 스마트하게!

㈜제니튼(대표 권지영)의 구강케어 솔루션 전문 브랜드 ‘제니덴트’가 구강질환 및 증상에 최적화된 칫솔을 출시해 화제다.

‘제니덴트 칫솔’은 기존 나일론 칫솔의 단점을 완벽하게 극복한 것이 특징.

시중에 유통되는 나일론 칫솔모는 시간이 지나면 모가 벌어지며 치간부, 치은열구 같은 좁은 부위에서 세정력이 크게 떨어졌다. 

반면 ‘제니덴트 칫솔’은 교정 칫솔을 제외하고 모든 칫솔모를 PBT 소재로 만들어 내마모성, 복원성, 탄력성이 우수하며 수분 흡수도도 낮아 위생적이다.

치과의사가 모여 만든 ‘제니덴트 칫솔’은 디테일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특히 칫솔 손잡이와 헤드에 5˚정도 미세한 각도를 부여해 칫솔질을 할 때 손목을 많이 꺾지 않아도 치면과 긴밀한 접촉이 가능하며 칫솔모 끝이 0.01mm 이하로 얇아 치간부, 치은열구까지 꼼꼼한 잇솔질이 가능하다. 또 적당한 크기의 칫솔 헤드로 구강 안쪽 깊숙한 곳까지 접근하기 용이하다.

교정 칫솔을 제외하고 모든 칫솔 바디는 레고 블록과 동일한 ABS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을 높였으며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디자인 요소까지 살렸다.

‘제니덴트 칫솔’은 △치주질환 △미백 △교정 △시린이 △임플란트 등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돼 환자 및 사용자는 자신의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제니튼 관계자는 “‘제니덴트 칫솔’은 치과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