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숨그린가글’ 독점 판매계약 체결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숨그린가글’ 독점 판매계약 체결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취환자 치료 시너지 기대

덴탈 헬스케어 기업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테코자임(대표 남윤)과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구강청결제 ‘숨그린가글’을 치과 독점 판매한다.

테코자임은 2019년 9월 중소 벤처기업부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구강 바이오헬스 연구개발 중심 스타트업으로 휴대용 구강청결제 ‘숨그린가글’을 비롯해 면역력 강화 영양제 ‘징크비타B12’, 치아 점막을 위한 ‘플라트엔’ 등을 선보이고 있다.

‘숨그린가글’은 테코자임이 서울대치과병원 구강내과 의료진과 협력해 만든 휴대용 구강청결제다. 색소와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순한 제품으로 구강 점막 세포를 파괴하지 않아 성인은 물론 어린이와 환자도 통증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구강 점막의 수분을 흡수해 건조함을 유발하는 삼투압을 낮춰 가글 후에도 구강이 촉촉하게 유지되며 효과 지속 시간이 길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는 의료진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아이오바이오 관계자도 “‘숨그린가글’의 구취 제거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기에 치과에서 아이오바이오의 브레스뷰, 큐레이캠프로와 함께 활용할 경우 구취환자의 만족도와 순응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치과 의료진 및 환자의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겠다”고 전했다.

이번 판매계약을 시작으로 양 측은 상호협력을 강화해 공동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