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주의 제품] 덴탈이마트 | Ni-Ti File ‘PROFA FILE’
상태바
[이주의 제품] 덴탈이마트 | Ni-Ti File ‘PROFA FILE’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0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뛰어넘은 이것은 ‘갓-성비’ 끝판왕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PROFA FILE’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 인기 ‘톡톡’

근관치료에 자주 쓰이는 Ni-Ti File은 파절 위험성이 높아 대부분 치과에서 소모품처럼 사용된다. 하지만 소모품처럼 사용하기에는 비용 부담이 높아 개원의 입장에서는 File 가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일회용인 Ni-Ti File을 여러 번 사용하면서 임상가들은 파절의 스트레스를 겪을 수밖에 없는 현실에 부딪힌다.

이런 가운데 덴탈이마트가 소개하는 ‘PROFA FILE’은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의 끝판왕’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개원의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PROFA FILE’은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덴탈이마트가 직접 기획해 수입하는 PB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뛰어난 관심을 받아 지난 2019년에는 덴탈이마트 Ni-Ti File 부분에서 판매 점유율 70.5%로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이러한 ‘PROFA FILE’의 인기에는 1만9500원이라는 타사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도 한몫하고 있다.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또한 ‘PROFA FILE’의 장점. ‘PROFA FILE’은 기본 제품인 Non-Coating File과 Gold-Coating File 등으로 라인업이 나뉜다. Profa File과 Profa Taper Universal로 구성된 Non-Coating File 제품들은 단단한 파일로 근관 내 삭제력이 우수하다.

Gold-Coating File은 △Profa File Gold △Profa Taper Gold △Profa Wave Gold △Profa Taper Next Gold △Profa Path Gold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 특유의 유연함으로 Cyclic Fatigue에 대해 높은 저항성이 특징이다. Ni-Ti File 파절의 주요 원인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뛰어난 치료 결과까지 보여준다. 소독 후 재사용도 가능해 더욱 인기가 높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PROFA FILE’ 시리즈는 덴탈이마트가 엄격한 기준으로 직접 선택하고 고객에게 선보이는 최고의 가성비 Ni-Ti File 제품”이라며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에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PROFA FILE’ 시리즈를 통해 진료의 효율과 가격 부담 없는 만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