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치과 위생용품 확보 ‘총력’
상태바
신흥, 치과 위생용품 확보 ‘총력’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3.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글러브·세정제 등 재고 확보 노력 중
공급에 총력 … 가격은 그대로
△신흥 물류센터 내부 모습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치과계에서도 위생 및 감염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개원가에서는 마스크나 세정제 등을 비롯한 위생 예방 제품 수요가 폭증해 공급이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발생하고 있는 것.

이러한 현상은 ㈜신흥도 마찬가지. 신흥이 판매하는 마스크, 글러브, 세정제 역시 급증하는 수요로 인해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신흥은 현재 확보된 물량을 최대한 많은 치과 고객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수량제한을 두고 판매하는 한편 빠른 재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치과계를 넘어 많은 마스크 공급업체들이 가격을 인상해 판매하는 것에 반해 신흥은 현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가격 조정 없이 기존 가격대로 판매에 앞장서고 있다.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치과계를 위한 위생용품 공급이 최우선이라는 방침. 

또한 신흥은 마스크와 글러브 외에도 치과 기구 및 내부 표면에 대한 감염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현 사태는 기업의 이윤을 넘어 치과계와 우리 사회의 최소한의 안전을 위해 힘써야 하는 비상 시국”이라며 “수요 증가와 마스크 생산량 통제 등으로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각 치과에서 반드시 필요한 수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으니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자”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