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위드웰임플란트, ‘EZ CROWN’ 온라인으로 만난다
상태바
위드웰임플란트, ‘EZ CROWN’ 온라인으로 만난다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3.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덴탈빈서 공개'

㈜위드웰임플란트가 1년간 무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제공한다. 전국으로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이어지면서 세미나 연기 또는 취소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위드웰임플란트는 임상 주제 강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강의 주제는 ‘유지관리 문제를 고려한 임플란트 보철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김 원장은 ‘EZ CROWN’을 이용한 임상적 고찰과 특징, 적용 케이스까지 총망라하며 자신의 임플란트 보철 지견을 정리할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EZ CROWN’에 대한 8가지 주제로 마련됐다. 주제는 △‘EZ CROWN’의 특징 △Diver hole 형성한 임상 증례 △Diver hole 형성 안한 소구치 임상증례 △Diver hole 형성 안한 대구치 임상증례 △Sinking down이 발생하지 않는 이유 △Splinted EZ Crown 임상증례 △Abutment Level 인상 채득 증례 △전치부 임상 증례를 살펴본다.

‘EZ CROWN’은 픽스처에 부담을 주지 않는 탈부착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No Screw가 교합면에 홀이 없어 교합완성도와 심미성을 높였고, 나사 풀림, 파절, 침하까지 방지한다. 무엇보다도 ‘EZ CROWN’은 잔여 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까지 최소화 시킨 제품이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김세웅 원장이 이끌어갈 세미나는 임플란트 보철의 적응증 및 새로운 보철 시스템인 ‘EZ CROWN’에 대한 강연으로 임상가들에게 임플란트 보철 진료의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의 신청방법은 첫 번째 네이버 검색창에 ‘덴탈빈’을 검색 후-Lectures 임플란트 보철-강의-로그인 후 시청하면 된다.

두 번째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덴탈빈’ 검색 후-Lectures-이지크라운배너 클릭-로그인 후 시청이 가능하다. 주제강의는 1년간 온라인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