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보클라비바덴트 ‘Multilink Speed’, 개원가 인기
상태바
이보클라비바덴트 ‘Multilink Speed’, 개원가 인기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2.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착력↑ 작업시간↓

최근 심미보철 영역이 확대되면서 우수한 심미성과 간편하고 쉬운 작업과정이 장점인 레진 시멘트의 사용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보클라비바덴트의 ‘Multilink Speed’가 뛰어난 접착력과 편리성 등 강점으로 개원가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레진 시멘트인 ‘Multilink Speed’는 탁월한 접착력과 작업 편의성으로 알려진 원스텝 셀프 에칭 레진시멘트로, 치아에 본딩재 전처리 과정 없이 수복물에 시멘트를 도포한 후 치아에 바로 적용이 가능해 기존 제품 대비 체어타임을 5분 이상 단축할 수 있어 술자와 환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특히 ‘Multilink Speed’는 높은 접착력과 물성을 자랑한다. 지르코니아에 20Mpa 가량의 높은 접착력을 보여 시술 직후 수복물이 쉽게 탈락하지 않아 보철물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고, 1초 이내의 택 큐어링(Tack Curing)이 가능해 마진부의 잉여 시멘트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방사능 불투과성이 300% Al로 매우 높아 2차 치아우식 등 여부를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고, 시술 후 민감증이 적어 치아의 시린 증상도 최소화할 수 있다.

한편 리히텐슈타인에 본사를 둔 이보클라비바덴트는 고품질 치과 적용을 위한 혁신적인 재료 시스템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제조사이다. 서울에 위치한 이보클라비바덴트 코리아는 오스템 임플란트를 포함한 5개 파트너사들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Multilink Speed’는 이보클라비바덴트의 공식 딜러사 오스템 임플란트, 디오, 신원덴탈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