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코디, 감염관리에는 ‘EX Plasma Z7’
상태바
메디코디, 감염관리에는 ‘EX Plasma Z7’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2.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흠 잡을 곳 없는 멸균기

㈜메디코디(대표 최선규)가 선보인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EX Plasma Z7’가 빠른 멸균 처리와 우수한 경제성으로 술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EX Plasma Z7’는 기존 모델 ‘EXPlasma S5’을 보완해 만든 제품으로 빠른 멸균처리 기능을 자랑하며 두 가지 멸균 모드를 지원, 표면 멸균은 10분, 침투 멸균은 20분이면 가능하다.

빠른 멸균처리로 멸균 시 사용하는 기구를 별도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 회당 400~800원의 비용으로 사용자의 비용부담을 줄였다. 또한 오일 교환이 필요 없는 진공시스템으로 경제적이다.

특히 ‘EX Plasma Z7’는 수분과 온도차에 민감한 일반 저온플라즈마 멸균기와 달리 멸균 가속엔진의 효율성을 최적화해 저온플라즈마가 지닌 문제점을 사전에 해결했다.

특히 독자 개발한 P-art 기술로 구조가 복잡한 의료기구의 내부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눈으로 보이는 물기만 닦아내도 사용할 수 있도록 AMR기능이 작동돼 기존처럼 멸균 대상을 완전히 건조할 필요가 없다.

메디코디 관계자는 “‘EX Plasma Z7’은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해 만든 제품”이라면서 “인터넷 지원은 물론 실시간으로 온라인 멸균일지 서비스를 제공해 기자재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상 보증 기간은 3년이며 방문 시연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