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브레인스펙, “응대부터 보험청구까지 알짜 정보만 쏙쏙”
상태바
브레인스펙, “응대부터 보험청구까지 알짜 정보만 쏙쏙”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2.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2~23일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오는 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불만고객 응대법 △교정재료 익히기 △치과보험 주제 강연을 진행한다.

먼저 22일 진행되는 ‘나의 영혼이 상처받지 않은 불만고객관리’ 주제 강의는 고객 클레임에 대한 해결 방법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온은주 강사가 나서 고객의 행동유형과 이해, 돌발상황에 대한 연기 훈련 등 사전예방부터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짚어볼 계획이다.

강의는 ‘불만이란?- 클레임과 컴플레인의 차이점, 클레임의 트랜드’, ‘클레임큐어(클레임을 통한 치료)- 불만 고객에게는 희생양이 필요하다’, ‘불만 고객의 유형벌 응대’에 대해 다룬다.

23일은 오전, 오후 강의로 오전 강의는 ‘3시간으로 교정재료 끝내기’ 임상 주제 강의로 치과 스탭들이 진료에서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날 강의는 강혜민(연세김영준치과) 실장이 연자로 나서 ‘처음 만나는 교정 진료재료 낯가림에서 탈출하기’, ‘교정의 시작, Bracket과 Tube부터 알아볼까요’, ‘Wire는 치아에게 어떤 정보들을 전달할까요’, ‘본딩 레진을 알아야 브라켓 탈락이 줄어들어요’, ‘말랑말랑하지만 치아를 끌어당기는 Power chain 알아보기’, ‘브라켓이 타이 방법이 너무 다양해’ 등을 주제로 진행한다.

이어 오후에는 치과보험청구시리즈 2탄으로 ‘4시간으로 끝내는 치과보험청구 심화과정’을 계획하고 있다.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는 Q&A로 헷갈리는 청구항목 속시원하게 풀어보기를 주제로 정하고 ‘기초, 보존 Part’, ‘외과, 치주 Part’, ‘틀니, 임플란트 Part’, ‘Case study로 내가 실수하는 보험청구 짚어보기’로 가장 많이 질문하는 것만 뽑아 정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