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37 (금)
[국제] 치과용 CAD 소프트웨어 기업 exocad
상태바
[국제] 치과용 CAD 소프트웨어 기업 exocad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0.01.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법복제방지(Anti-piracy) BSA Software Alliance 회원가입

치과용 CAD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exocad는 세계 최고의 컴플라이언스 집행 기관인 BSA Software Alliance에 공식 가입했다고 밝혔다. excocad는 디지털 치의학을 위한 오픈형 CAD 소프트웨어를 개발, 공급하는 기업으로 세계적인 OEM 기업들에게 자체 CAD/CAM 시스템용 exocad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해왔으며, 매년 수 천개의 exocad DentalCAD 라이선스도 판매해왔다. 

exocad는 지적재산권뿐만 아니라 고품질 제품에 대한 브랜드 명성을 유지하고자 노력해왔고, 이번 BSA Software Alliance에 신규 회원사로 가입하게 돼 향후 저작권 침해에 보다 본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발판을 구축했다. 아울러 향후 승인되지 않은 exocad 소프트웨어를 생성, 판매 또는 구매하는 모든 당사자는 법적 책임이 있으며 법에 따라 기소될 것이라고 말했다.

BSA는 내부 리소스와 광범위한 글로벌 법률회사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라이선스가 없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신고를 조사하는 컴플라이언스 및 집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exocad를 대신해 취해야 할 조치의 범위를 결정하게 된다.

exocad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및 유통업체 모두 BSA의 웹페이지 통해 직접 라이선스 위반ㆍ불법 복제 행위를 비밀리에 신고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해당 사례 조사결과에 따라 신고자는 BSA 이용약관 및 제한적용에 근거한 재정적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exocad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Tillmann Steinbrecher는 “불법 복제는 사소한 범법 행위가 아닌 심각한 범죄 행위이다. 의료기기의 안전과 합법적으로 해당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구입한 당사의 수천 명의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우리는 공개된 불법 복제 관련 케이스에 대해 적극적으로 추적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