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Osseodensification’ 솔루션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Osseodensification’ 솔루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1.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sah Bur’ 핸즈온 실습 병행
과학적 근거 기반한 활용법 공유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주최하는 ‘Osseodensification Academy(이하 Densah OD Academy)’가 오는 2월 16일 서울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Osseodensification’을 주제로 이론과 핸즈온 강연이 준비돼 있으며, 홍순재(닥터홍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홍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Scientific Backgrounds of Osseodensification 학술적 고찰을 살펴보면서 임상 활용 및 사용법, 주의사항, 장단점을 △Early Loading △Sinus lift △Ridge Expansion Immediate Implant Placement 등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후에는 연자 데모 시술과 함께 참가자의 핸즈온 실습이 마련된다.

메가젠 관계자는 “핸즈온을 통해 Osseodensificatio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며 “Sinus lift, Ridge split, Implant loading 등의 케이스에서 불편하거나 어려웠던 부분을 ‘Densah bur’ 솔루션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Densah OD Academy’는 서울을 시작으로 원주, 강릉, 청주, 대전, 예산, 전주, 광주, 대구, 창원, 부산, 울산 등의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메가젠은 출시 이후 해외에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는 ‘Densah bur’를 지난해 국내 공식 론칭한 바 있다. Versah社의 ‘Densah Bur’는 상악동 수술 및 좁은 골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D4본과 같은 소프트본에서 골밀도를 높여 임플란트 고정력이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특히 메가젠은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월 한 달간 ‘Densah Bur’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