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호남 종합학술대회 전시 참가
상태바
신흥, 호남 종합학술대회 전시 참가
  • 정재이 기자
  • 승인 2019.12.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WORLD 문전성시
고객 위한 이벤트로 풍성한 전시회 선사

㈜신흥은 지난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호남권 ‘2019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석해 ‘DV WORLD’을 운영했다.

이번 전시에서 DV WORLD는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 및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골드니안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동안 서울 등 수도권에서 만날 수 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를 선을 보이며 호남지역 멤버십 회원을 위한 별도의 휴식 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DV WORLD에서는 ‘YESDEX 2019’에서 첫 선을 보인 신흥의 새로운 레이저 장비 ‘LITETOUCH’에 대한 임상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LITETOUCH’는 Er:YAG Laser 방식으로 경조직에서부터 연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에 레이저시술을 가능케 돕는다.

신흥 관계자는 “‘LITETOUCH’는 신흥이 직접 수입 판매하는 제품으로 기존 레이저 장비 시장에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울러 DV WORLD에는 ‘KIDS CROWN FAMILY’ 라인업과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등이 소개돼 호남권 치과의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신흥 관계자는 “내년에도 신흥은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모션을 통해 호남지역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