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덴탈스쿨, 치과성공전략 공개
상태바
덴탈스쿨, 치과성공전략 공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1.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달인되기 노하우

덴탈스쿨이 2020년 시작과 동시에 개원가에 핵심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이 이끄는 주제 강연은 △치과성공전략 △사랑니 발치 달인 되기 △치과건강보험 달인 되기 프로젝트로 1월, 2월, 3월에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2020년 1월 5일에 열리는 ‘치과성공전략’ 강의는 서울대치과병원 지하 1층 승산강의실에서 치과의사, 치과 스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강의는 ‘신환의 가치와 신환 늘리기 ­ 저가 경쟁, 답이 아니다’, ‘상담 동의율 높이기- 보험으로 접근하기, 진료내용별 상담기법’, ‘즐거운 치과 만들기’를 주제로 김 원장의 전략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 강의는 신환, 상담, 조직관리 모두 정복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시간으로 참가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매뉴얼도 제공된다.

2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대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개최되는 ‘사랑니 발치 달인되기’ 강의는 김 원장이 심혈을 기울여 진행 중인 강연으로 ‘Introduction & 사랑니 발치의 중요성’, ‘사랑니 발치를 위한 파노라마 판독’, ‘사랑니의 의도적 치관절제술’, ‘사랑니 발치를 위한 마취, 절개, 박리, 봉합’, ‘사랑니 발치를 위한 발치기구의 사용 방법’, ‘수직매복·근심경사·완전수평·상악 사랑니의 발치’, ‘사랑니 발치의 합병증 및 주의사항’에 대한 강의가 예정돼 있다.

덴탈스쿨의 3월 강의는 15일 서울대치과병원 지하 1층 승산강의실에서 열린다. ‘치과건강보험 달인 되기 프로젝트’로 진행 될 이날 강의는 김 원장이 전하는 치과 건강보험의 핵심 강연으로 기대가 높은 시간이다.

강의 주제는 ‘치과 건강보험의 개념’, ‘진찰료와 본인 부담금’, ‘마취 및 방사선의 보험청구’, ‘보존 및 근관치료의 보험청구’, ‘보철 및 임플란트의 보험청구’, ‘구강외과의 보험청구’, ‘치주치료의 보험청구’ 등 각 진료별 보험청구를 꼼꼼히 짚는다.

덴탈스쿨 관계자는 “2020년을 시작하며 야심차게 주제 강연 세미나를 마련했다”면서 “1년에 한 번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