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21 (금)
오스템임플란트, ‘Gold Reciproc’ 보상판매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Gold Reciproc’ 보상판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1.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00대 한정 판매 실시
근관장 측정`엔도 치료 모터 하나로 해결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이달 말까지 ‘Gold Reciproc’ 등 엔도 모터 제품의 보상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8월에 열린 ‘GAMEX 2019’에서 특판 행사를 통해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 꾸준한 임상가들의 제품 문의가 이어지며 보상판매까지 시작했다.

‘Gold Reciproc’는 천공 방지에 탁월한 제품으로,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 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천공 방지는 물론 안전한 근관성형을 가능케 한다. 또한 ‘Gold Reciproc’은 파일이 APEX 도달 시 자동으로 구동을 멈추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적은 임상가들도 엔도 치료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Gold Reciproc’ 탑재 기능도 눈여겨 볼만하다. Auto Reverse는 파일의 파절을 방지하고, Auto Calibration 기능은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하기에 편리하다. 아울러 ‘Gold Reciproc’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오스템 전문 A/S로 보다 편리하게 점검 받을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천공 방지는 물론 과토크 등으로 발생 가능한 파일의 파절까지 예방할 수 있는 ‘Gold Reciproc’는 엔도 치료 초보자들도 안전하고 쉽게 사용 할 수 있다”며 제품력을 강조했다.

한편 보상판매 제품은‘Gold Reciproc’외에도 ‘Silver Recip roc’, ‘Connect Drive’, ‘RAYPEX 6’이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