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Black Belt Day 2019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Black Belt Day 2019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1.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자 알아야 하는 세무관리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KDEI)이 함께 진행한 ‘Black Belt Day 2019’가 지난달 20일을 끝으로 2019년 강의를 마무리했다.

강의는 정예영·이수정(KDEI)교수와, 김형진(행복실천연구소) 소장이 나서 치과 필수업무인 ‘세무회계’와 ‘보험청구’ 그리고 ‘긍정 리더십’ 주제 강의까지 진행했다.

정예영 교수는 ‘치과 관리자가 꼭 알아야 할 세무관리’를 주제로 간과하기 쉬운 치과 세무 개념을 체계적으로 짚어줬으며, 김형진 소장은 ‘행복을 실천하는 긍정 리더십’을 주제로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리더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마지막 강연자로 나선 이수정 교수는 ‘불황 극복! 보험청구 노하우’를 주제로 보험청구 시 산정기준을 사례를 통해 설명하며 강연을 마무리 했다.

강연 후에는 병원사무관리사 1급 취득자에게 블랙벨트 증서 수여식도 진행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은 병원사무관리사 자격증 취득자에게 지속적인 교육과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심도 깊은 강의를 마련해 차별화 된 교육으로 치과 스탭 개개인의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마지막 병원사무관리사 정기시험은 내달 22일 서울과 원주, 대구에서 시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