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YESDEX 2019] 메드파크, 글로벌 기업 위상↑
상태바
[YESDEX 2019] 메드파크, 글로벌 기업 위상↑
  • 임성빈 기자
  • 승인 2019.11.1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참가자 이목 집중

㈜메드파크(대표 박정복)가 ‘YESDEX 2019’에서 부산 소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메드파크는 이번 전시에서 콜라겐 멤브레인 ‘Colla-DM’과 이종골 이식재 ‘Bone-XP’, ‘Bone-XB’를 선보여 국내외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메드파크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파키스탄, 러시아 등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메드파크 관계자는 “제품 CE인증 심사가 진행중인 가운데 해외바이어들로부터 계약 추진의사도 받았다”면서 “인증이 된다면 메드파크가 자체 생산한 멤브레인과 골이식재 등이 수출 확대할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메드파크는 50여 개국 100여 명의 바이어에게 10여 년 간 제품을 수출해온 글로벌 기업으로, 앞으로도 골이식 관련 세미나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멤브레인 ‘Colla-DM’은 △유연성과 부착성을 통한 우수한 조작성 △신생골 형성을 위한 6개월 이상의 충분한 흡수기간 △연장된 차폐기능은 어떤 시술에서도 효율적인 신생골 형성을 보장하는 게 장점이다.

아울러 골이식재 ‘Bone-XP’는 △높은 생체 적합도 △우수한 기공률 △검증된 안정성 △사용편의성 △뛰어난 혈액 젖음성 등의 장점으로 참관객들에게 열띤 호응을 받았다.

또한 ‘Bone-XB’는 △메드파크의 소결기술 △입증된 강도, 다공성, 안전성 △뛰어난 응집성, 조작성으로 메드파크의 브랜드파워를 보여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