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상태바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 고민주 기자
  • 승인 2019.10.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재생에 최적화된 골이식재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Geistlich Bio-Gide®’ 출시로 개원가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Geistlich Bio-Gide®’는 매끄러운 층과 거친 다공층의 이중층 구조로 골 재생에 최적이다.
연조직 방향의 매끄러운 층은 섬유모세포의 성장을 돕고 신생 골 조직으로 연조직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한다. 골방향의 거친 면은 3차원 구조로 Scaffold 역할을 해 조골세포가 자라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Geistlich Bio-Gide®’는 천연 콜라겐 구조로 상처치유 과정 동안 균일한 혈관화를 돕고 주변 조직과 잘 융합될 수 있도록 한다. 이에 최적의 차폐기간을 유지해 추가 합병증 없이 창상을 치유해준다.

한편 가이스트리히는 임상가의 선호도에 따라 멤브레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io-Gide® Compressed’는 기존의 ‘Bio-Gide’ 제품보다 더 견고하게 압축한 제품으로 단단한 사용감을 원하는 임상가들의 요구에 맞춰 출시했다. 견고한 사용감을 가진 만큼 기존 제품보다 핸들링이 용이해 숙련된 술자와 초보자 모두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젖음성이 뛰어나 다루기 쉽고, Space Making과 차폐막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